반응형

교토역 맛집

'스프 스탁 도쿄"

Soup Stock Tokyo






교토역 북쪽으로 나오면 교토 타워가 보인다. 낮에는 별 볼품없는 타워지만 경관 조명 탓에 야간에 봐줄만 하다. 경주와 더불어 세계의 몇 안되는 천년 고도로 유명한 도시니 지나치게 화려한 타워는 오히려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교토역 인근에서 식사를 해보자.
만약 간단히 허기를 떼우자면 역사 내에 있는 우동집을 이용해도 좋다. 제대로 된 한끼를 원한다면 지하 식당가를 포함해서 교토역 인근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지하 식당가에 위치한 '스프 스탁 도쿄'
스프 스탁 도쿄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모토로 삼고 있다. 알레르기 정보, 주재료의 추적 정보, 영양 정보 등 기본적인 정보와  철저한 생산 조리 과정 감독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카레라이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요리는 기본적으로 컵 같은 그릇에 담겨져 나온다. 매장에서 사용되는 스프 스탁 도쿄 전용의 컵 스타일의 그릇과 스텐 스푼은 판매를 하기도 한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 편.
 
맛은?
결론적으로 건강한 맛이다. 주재료들의 맛이 적당히 조화를 이룬 맛.
스프, 카레, 죽 등 수많은 메뉴와 30여가지에 이르는 음료와 디저트 등 워낙 많은 메뉴가 있어서 그 맛 또한 갖가지이다. 어떤 사람의 입맛에는 이 음식이 맛있고 또 어떤 사람의 입맛에는  저 음식이 맛있을 것이다. 모든 메뉴가 동시에 다 제공되는 것은 아니고 전매장 일부 공통메뉴를 제외하고는 매장마다 그날그날에 따라 메뉴가 달라진다.  

기대하지 말아야 하는 부분은?
깔끔한 맛은 좋으나 양이 적은 편이라 식사량이 많은 이들에게는 실망스러운 곳이 될 수도 있다. 

Soup Stock Tokyo

스프 두 종류와 밥 셋트. 맥주는 따로 주문.


영업시간 
평일, 토 공휴일 10 : 00-22 : 00 (주문 마감. 21 : 30)



Soup Stock Tokyo


Soup Stock Tokyo








Soup Stock Tokyo


스프 스탁 도쿄에서만 판매되는 효모 필스너 맥주. 330ml 작은 병인데 가격은 580엔으로 조금 비싼 편에 속한다. 


Soup Stock Tokyo





아래는 스프 스탁 도쿄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 메뉴 정보

출처: 스프 스탁 도쿄 홈페이지












반응형

+ Recent posts